쿠쿠, 고객 접점 강화 위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06-20 1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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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스토어 플렉스 멤버 선정 고객 백화점 상품권 전달. (사진제공=쿠쿠)
▲쿠쿠스토어 플렉스 멤버 선정 고객 백화점 상품권 전달. (사진제공=쿠쿠)

쿠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쿠쿠는 8월 31일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비 500만 원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쿠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페 등 SNS 채널에 리뷰를 게시하면 된다. 구매 영수증과 리뷰 게시물 링크를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쿠쿠는 참여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쿠쿠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행사도 마련했다. 29일까지 ‘쿠쿠 창문형 에어컨을 갖고 싶은 이유’를 제품 장점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99만 원 상당의 창문형 에어컨(CA-BWDE0610W)을 90%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창문형 에어컨 연장 설치 키트 반값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는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14일 쿠쿠스토어 동대문직영점에서 ‘쿠쿠스토어 플렉스 멤버 톱 이벤트’ 당첨자 상품권 증정식을 진행했다. 4월 누적 결제 금액 기준 최대 구매 고객에게 이사비 지원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에 대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쿠쿠만의 기술력과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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