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장윤정과 롯데홈쇼핑서 '코지스툴' 생방송 진행

입력 2024-06-14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0만 원 즉시 할인, 목쿠션 마사지기 추첨 증정 등 방송 혜택 제공

▲코지마 롯데홈쇼핑 생방송 배너. (사진제공=코지마)
▲코지마 롯데홈쇼핑 생방송 배너. (사진제공=코지마)

코지마는 17일 롯데홈쇼핑에서 홍보모델 가수 장윤정과 함께 인기 스툴형 발 마사지기 ‘코지스툴’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특전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코지스툴’은 2021년 말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에서만 무려 5만5000대 판매, 170억 원 매출액 돌파 기록을 세운 코지마의 스테디셀러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범용성을 갖춰 출시 직후부터 MZ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지난해 코지마 소형 마사지기 전체 판매량에서도 약 30%의 비중을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생방송은 17일 밤 9시 45분부터 70분간 ‘장윤정의 라이브 쇼(LIVE SHOW)!’ 테마로 진행된다. 브랜드 홍보 모델인 가수 장윤정이 직접 출연해 ‘코지스툴’을 소개하고 체험해 보면서 생생한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 중에만 만날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10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해 정상가 대비 약 26% 할인된 가격으로 코지마의 대표 발 마사지기 대란템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해 약 15만 원 상당의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도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할 ‘코지스툴’은 평상시 스툴 의자로 사용하다가 필요하면 간편하게 발 마사지기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발바닥부터 아킬레스건까지 전체적으로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며 붓고 뭉친 종아리 근육까지 풀어준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코지마의 효자템으로 자리 잡은 ‘코지스툴’을 더 많은 분이 보다 알찬 특전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홍보 모델인 가수 장윤정씨와 함께 이번 홈쇼핑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코지마만의 기술력이 담긴 우수한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에서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773,000
    • +2.54%
    • 이더리움
    • 4,898,000
    • +2.7%
    • 비트코인 캐시
    • 547,500
    • +0.09%
    • 리플
    • 674
    • +0.9%
    • 솔라나
    • 207,900
    • +4.95%
    • 에이다
    • 558
    • +2.2%
    • 이오스
    • 817
    • +1.11%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2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00
    • +1.28%
    • 체인링크
    • 20,190
    • +4.99%
    • 샌드박스
    • 469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