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엔 솔로 탈출하자” 롯데홈쇼핑, 연애 강의 판매

입력 2024-06-02 10: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협업…플러팅 등 총 36강 구성

▲롯데홈쇼핑이 4일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4일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솔로들의 마음 잡기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4일 오후 8시 11만 연애 유튜버 마선생과 유혹의 절대공식 연애강의 수강권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마선생은 이른바 ‘연애 일타 강사’로 3040세대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연애를 위한 스타일링부터 대화법, 이미지 관리 등을 주제로 온·오프라인에서 강의를 진행 중이다.

이날 판매하는 수강권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 대비 95배 이상 펀딩을 기록한 상품이다. 둘만 느끼는 티 안 나는 플러팅, 로맨틱한 대화법 등 총 36강으로 구성됐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선생 전화상담권’도 제공한다.

이번 연애강의 수강권 판매는 롯데홈쇼핑이 약 5개월 간 공을 들인 결과물이다. 연애 관심도는 높지만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기획하게 됐다. 특히 오후 8시에 3040세대 주문액이 일평균 대비 3배 이상 높은 것을 반영, 이 시간대에 방송을 편성했다.

안혜지 롯데홈쇼핑 니치마켓소싱팀 상품기획자는 “비대면 소통에 익숙해져 이성과의 관계 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MZ세대를 위해 업계 최초로 연애 수강권을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입장에서 실제 수요가 높은 이색 상품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438,000
    • +2.16%
    • 이더리움
    • 4,884,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64%
    • 리플
    • 676
    • +1.65%
    • 솔라나
    • 208,000
    • +4.47%
    • 에이다
    • 563
    • +3.68%
    • 이오스
    • 815
    • +1.49%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24%
    • 체인링크
    • 20,240
    • +5.86%
    • 샌드박스
    • 464
    • +1.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