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신규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공식 홈페이지 1일 공개

입력 2024-05-30 13: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제공=금호건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사진제공=금호건설)

금호건설은 20여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주거 브랜드 '아테라(ARTERA)' 공식 홈페이지를 6월 1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는 앞선 주거 문화를 만든다는 확신과 신뢰를 상징하는 '아테라 네이비(Navy)'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테라 색상 및 패턴을 활용해 정제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담는다. 특히 아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메인 화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User Interface)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 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 진행 현황, 입주단지 정보를 게시한다.

기존 주거브랜드 '어울림' 홈페이지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 후 폐쇄된다. 기존 어울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분양대금 납부 조회, 고객 문의, A/S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는 아테라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하는 아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아테라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테라는 '예술(ART)'과 '대지(TERRA)', 그리고 '시대(ERA)'를 조합한 단어로, 삶의 공간인 집을 '대지 위의 예술'로 만들겠다는 금호건설의 의지가 담겨 있다. 금호건설은 오는 6월 공급하는 '청주테크로폴리스 아테라'를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4500여 가구의 아테라 단지를 공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09,000
    • +2.01%
    • 이더리움
    • 4,877,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0.46%
    • 리플
    • 674
    • +1.35%
    • 솔라나
    • 207,600
    • +4.48%
    • 에이다
    • 561
    • +3.51%
    • 이오스
    • 813
    • +1.37%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0.56%
    • 체인링크
    • 20,130
    • +5.28%
    • 샌드박스
    • 465
    • +1.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