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치아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 출시

입력 2024-05-13 15: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오스템임플란트)
(사진제공=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는 자가미백제 일반의약품 '뷰티스 홈(Vuttes Home)'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뷰티스 홈 15와 10 제품은 치아 미백 시 효과적인 과산화요소를 각 15%, 10% 함유해 치질 내 착색 부분인 유기질을 산화시켜 치아 색상 밝기를 개선할 수 있다. 미백작용을 하는 성분이 치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체 특허 성분도 함유해 치아 미백 효과를 높였다.

오스템임플란트 자체 연구소 평가에서 타사 동일 농도 제품과 비교 결과 62% 높은 미백 효과를 보였으며, 내부 임상평가에서 제품 사용 후 치아색상표(VITA Classical Shade Guide 기준) 치아 밝기가 최대 7단계 향상했다. 치과에서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과산화수소를 이용한 미백 시술 후 개선 효과가 평균 7~9단계이다.

치아미백 시 발생할 수 있는 시림 증상도 제품 내 지각과민방지성분(질산칼륨, 불소)을 함유하는 방법으로 완화해 사용 시 불편감을 최소화했단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전국 치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뷰티스 홈은 치과에서 전문적으로 시술받는 미백 치료 수준으로 효과는 높이면서도 별도 치과 방문 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전문가용 미백제 '뷰티스15'를 시작으로 생활 미백제 '뷰티스 화이트', 자가 미백제 '뷰티스 홈'까지 뷰티스 토탈 치아미백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079,000
    • +1.73%
    • 이더리움
    • 4,879,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46%
    • 리플
    • 675
    • +1.35%
    • 솔라나
    • 206,500
    • +3.66%
    • 에이다
    • 563
    • +3.87%
    • 이오스
    • 813
    • +1.37%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50
    • -0.87%
    • 체인링크
    • 20,130
    • +5.06%
    • 샌드박스
    • 464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