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9회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24-05-10 14:10 수정 2024-05-12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DB생명이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 (사진제공=DB생명)
▲DB생명이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 (사진제공=DB생명)

D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3회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에는 53개 산업 336개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품질을 모니터링한 결과를 발표했다.

DB생명은 △수신여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9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또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기업 중 △친밀감 △말속도 △공감표현 등의 공감 영역을 평가해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고객감동콜센터 부문에도 3회 연속 선정됐다.

DB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상품의 수준이 점차 다양해지고 고도화됨에 따라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해 고객 관점에서의 업무를 개선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백년인생을 든든하게 지키고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친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비둘기 파월의 입에…S&P500 5500 돌파·나스닥 1만8000 돌파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전국 오전까지 천둥·번개 동반한 장맛비...중부 지방 '호우주의보'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79,000
    • -1.16%
    • 이더리움
    • 4,810,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537,500
    • -0.46%
    • 리플
    • 682
    • +1.79%
    • 솔라나
    • 216,000
    • +4.96%
    • 에이다
    • 587
    • +3.89%
    • 이오스
    • 820
    • +1.11%
    • 트론
    • 181
    • +1.12%
    • 스텔라루멘
    • 132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750
    • +1.05%
    • 체인링크
    • 20,250
    • +0.7%
    • 샌드박스
    • 464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