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인플루언서 기획전 시청자 수 140만 돌파

입력 2024-04-30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랑ㆍ임지현 등 인플루언서 23명 참여
추천 브랜드는 65% 할인해 판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카카오)

카카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6일부터 하루 동안 진행한 인플루언서 기획전에서 누적 시청자 수 14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변정수와 안선영을 비롯해 인플루언서 아랑ㆍ깡스타일리스트ㆍ임지현, 쇼호스트 임세영 등 23명이 참여했다.

‘인플루언서 Pick’ 기획전에서 선보인 제품은 23개로,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하고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했다.

추천 브랜드 제품은 최대 65% 할인가로 판매했다. 라이브 사전 알림 신청자 대상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신규 기능인 '투표퀴즈 게임'을 통해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기획전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전하는 관계형 커머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4:1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54,000
    • +4.07%
    • 이더리움
    • 4,903,000
    • +3.72%
    • 비트코인 캐시
    • 551,500
    • +2.51%
    • 리플
    • 670
    • +1.21%
    • 솔라나
    • 207,400
    • +7.35%
    • 에이다
    • 560
    • +4.28%
    • 이오스
    • 818
    • +3.68%
    • 트론
    • 175
    • -0.57%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50
    • +3.77%
    • 체인링크
    • 20,210
    • +6.71%
    • 샌드박스
    • 470
    • +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