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모바일 영역 확장

입력 2024-04-24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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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천재 허은순 론칭, 가치 쇼핑 제안

▲SK스토아의 쇼핑천재 허은순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의 쇼핑천재 허은순 (사진제공=SK스토아)

SK스토아가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신규 고객을 모집하는 전략을 내세운다.

SK스토아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쇼핑천재 허은순’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방송은 모바일 영역에서 SK스토아의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고객들 사이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만들고 가치 있는 상품에 합리적 혜택을 더해 소개한다.

메인 진행자로 출연하는 허은순은 팔로워 약 8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맞춤옷 제작 브랜드까지 경영하고 있다. 특히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른바 ‘릴스천재’라고 불리며 운영 1년 만에 약 4000만 뷰를 넘기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SK스토아는 허은순과 손잡고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의 상품, 친환경·자연친화 상품을 우선적으로 선정해 ‘가치 있고 잘 살고 잘 사는 쇼핑’을 제안한다.

쇼핑천재 허은순은 진행자가 직접 상품 선정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검증한 아이템을 SK스토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 SK스토아 앱은 물론 인스타그램과 토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송출함으로써 시청자 유입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2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하는 첫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란디디에’ 기초 화장품 세트다.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란디디에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SK스토아는 앞으로도 뷰티,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정해 판매할 계획이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모바일 영역에서 신규 고객을 다수 확보하고 고객 연령층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허은순과 새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SK스토아 간판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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