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이 국내외 보건의료산업 종사자 및 구직자, 업계 동향에 관심 있는 대중과의 교류를 확대하고자 비즈니스 전문 소셜미디어인 링크드인에 회사 공식 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페이지 개설은 진단의 가치, 로슈 문화와 혁신성이라는 큰 주제 아래, 질환 및 진단 관련 인지도 제고, 업계 최신 동향, 제품 정보 및 기업 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에서 비롯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국로슈진단의 다양한 사업 부문과 연구 개발 성과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기능할 예정이며 회사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시장 내 입지를 강조해 업계 파트너들과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는 장도 마련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링크드인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직업 관련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한국로슈진단의 이번 공식 페이지 개설은 국내외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네트워크 확장 및 업계 리더로서의 이미지 강화에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로슈진단 페이지 구독은 링크드인에서 ‘한국로슈진단’을 검색한 후 페이지의 팔로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킷 탕 한국로슈진단 대표이사는 “회사의 링크드인 페이지를 활용해 보건의료산업 내에서 진단이 차지하는 핵심적 역할에 대해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진단이 전체 의료 여정에서 70% 이상을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이 분야에서 로슈진단이 가지고 있는 혁신성과 기술 리더십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다양성이 존중되는 사내 문화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한국로슈진단이 일반 대중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려는 의도도 함께 전달됐다. 킷 탕 대표이사는 “열린 소통을 통해 한국로슈진단이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공유함으로써 더 폭넓은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