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여자 프로농구 우승을 기념해 사은 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원(WON) 여자 프로농구단’은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2023 ~ 24시즌 WKBL 챔피언 결정전 4차전에서 KB스타즈에게 78-72로 승리해 챔피언 결정전 통산 12승이자 13회 우승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승리로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은 대한민국 프로 스포츠구단 중 가장 많이 우승한 구단이라는 위업도 달성했다.
이날 경기에서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은 ‘정규리그 2위 팀, 18년 만에 챔피언 결정전 우승’이라는 저력도 보여줬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우승 축하 댓글 쓰기’에서 우승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추첨을 통해 1105명을 선정 △아이폰 15 프로 △나이키 조던 운동화 △BBQ 치킨&콜라 세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13번째 우승을 기념해 WON적금 가입 고객 선착순 1만3000명에게 12개월 만기 최고 4.7%의 특별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조 행장은 “우리 선수들을 열렬히 응원해 주신 농구팬들과 우리은행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우리은행의 임직원들도 승리의 기운을 이어받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최고의 은행을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