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유튜브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4-04-08 08: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럭시 AI' 핵심 기능을 4가지 단편 영화
15~21일 삼성 강남에서 무비 위크 진행

▲'S24 Hours 무비 시리즈' 스틸컷 이미지  (자료제공=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스틸컷 이미지 (자료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S24 시리즈의 인공지능(AI) 기능을 주제로 한 단편영화 'S24 Hours 무비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S24 Hours 무비 시리즈는 갤럭시 AI 기능으로 달라진 주인공의 24시간을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각각 6분으로 구성된 4개의 영상은 지난달 7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웨이브, 티빙, 왓챠를 통해 공개됐다. 전 채널 합산 조회 수는 5000만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각각의 4개 장르의 단편 영화를 통해 갤럭시 AI의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친근하고 흥미롭게 전달한다.

△멜로(한낮의 한 낯선) △호러(노크 IN THE 다크) △액션(WINNING 9PM) △판타지(내가 원한 아침) 등 4개 장르의 작품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S24 Hours 무비 시리즈의 성공과 갤럭시 AI 확대 적용을 기념해 15일부터 21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S24 Hours 무비 위크를 개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과 새로운 일상을 영상으로 표현한 갤럭시S24 Hour 무비 시리즈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소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갤럭시 AI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104,000
    • +2.55%
    • 이더리움
    • 4,884,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547,000
    • +0%
    • 리플
    • 670
    • +0.75%
    • 솔라나
    • 207,300
    • +2.02%
    • 에이다
    • 569
    • +5.18%
    • 이오스
    • 822
    • +2.24%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29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0.4%
    • 체인링크
    • 20,320
    • +3.78%
    • 샌드박스
    • 468
    • +2.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