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 공식 입점을 기념해 11~17일 기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봄 신상품은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최대 15% 카드 할인 혜택, 폴로 정품 사은품·쇼핑백 증정, 무료반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을 위한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와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커스텀 슬림 롱 슬리브 폴로'가 있다. 여성용은 '폴로 랄프 로렌 여성 릴렉스핏 리넨 셔츠'와 '로렌 랄프 로렌 로고 코튼 블렌드 저지 롱 슬리브 티', 아동용으로 '폴로 키즈 남아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 등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우선 봄 신상품 결제 시 고객은 카드사별로 최대 1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과 감사카드 등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 텀블러, 큐브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무료반품' 쿠폰을 증정한다. 또 입점 기념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브랜드 '찜하기'를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폴로 패브릭 냅킨'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브랜드 패션의 공식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패션 MD들이 글로벌 브랜드부터 캐주얼, 디자이너 브랜드 등과 협업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약 400개를 공식 입점시켰다. 지난해 입점한 브랜드들은 패션 실적을 이끌면서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 늘었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이번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공식 입점시키고 단독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니, 봄 맞이 온 가족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