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입력 2024-02-28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방ㆍ욕실 전시회 KBIS 참가

▲‘KBIS 2024’ LX하우시스 전시 부스 전경. (사진제공=LX하우시스)
▲‘KBIS 2024’ LX하우시스 전시 부스 전경. (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규모 주방ㆍ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4’에 참가해 글로벌 최대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에 나선다.

LX하우시스는 27일(현지시간)부터 2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4’에서 북미시장 전용 엔지니어드 스톤 및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인조대리석은 천연대리석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내구성ㆍ내오염성이 더 우수해 주거공간과 상공간에 두루 적용되는 고급 마감재로 북미와 유럽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인조대리석 사업의 해외매출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차원에서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

LX하우시스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영감(Naturegraphy)’을 컨셉으로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 14종,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3종 등 신제품을 포함한 총 50여 종의 인조대리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북미지역 주방 및 욕실 고급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엔지니어드 스톤 신제품 ‘비아테라-칼라카타 수프리마’와 ‘비아테라-쿼차이트 타지 크레마’는 실제 천연대리석 패턴에 베인(Vein, 나뭇가지) 무늬를 정교하게 구현한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KBIS 전시회를 발판 삼아 북미지역 신규 고객사를 대거 확보하여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선두권 경쟁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생산부터 판매까지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인조대리석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83,000
    • +0.46%
    • 이더리움
    • 4,330,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675,500
    • +4.73%
    • 리플
    • 724
    • +0.14%
    • 솔라나
    • 241,100
    • +2.03%
    • 에이다
    • 666
    • +0.3%
    • 이오스
    • 1,130
    • -0.26%
    • 트론
    • 169
    • -1.17%
    • 스텔라루멘
    • 15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750
    • +3.29%
    • 체인링크
    • 22,670
    • +0.76%
    • 샌드박스
    • 620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