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자사의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의 2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해 12월부터 TV, 유튜브 등을 통해 온에어를 시작한 벨로테로®의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은 벨로테로®의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다밀도) 공법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기존 광고에서 화제를 모았던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촘촘’, ‘착착’ 등 리드미컬한 의성어를 반복하면서, 벨로테로®의 자연스러운 피부 밀착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전편에 이어 벨로테로®의 뮤즈인 배우 한예슬의 통통 튀는 이미지와 함께 화면을 가득 메운 ‘촘촘’, 화면에 착 달라 붇는 ‘착착’ 등의 자막 모션이 어우러지면서, 벨로테로® 브랜드만의 차별점을 더욱 직관적으로 전달했다는 광고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로 인해 캠페인 론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1개월 만에 200만 뷰를 달성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200만 뷰 달성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우 △벨로테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200만 뷰 달성 축하 메시지 댓글 남기기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된다. 여기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여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유수연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대표는 “벨로테로®는 4가지 라인업을 바탕으로 개별 맞춤형 시술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싶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벨로테로®만의 특징인 CPM 기술을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준비했던 이번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을 많은 분들이 관심 갖고 사랑해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멀츠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멀츠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는 특허받은 CPM™ 공법을 바탕으로 우수한 피부 밀착력과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가 특징인 제품이다. 제형에 따라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시술 부위 및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다. 벨로테로®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전 세계 7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