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 개점

입력 2024-01-28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복합 쇼핑몰에 입점하는 첫 매장
신규 매장 콘셉트 ‘rnlt’ 적용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개점한 르노코리아 매장.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개점한 르노코리아 매장.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전시장을 개점하고 26일 ‘르노코리아 스타필드수원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필드수원점은 복합 쇼핑몰에 입점하는 르노코리아 최초의 영업 전시장으로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하이브리드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신차 준비와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의 브랜드 강화 전략을 올해 펼칠 계획이다.

스타필드수원점은 르노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SI(Shop Identity) 콘셉트 ‘rnlt’를 국내에 처음 적용한 전시장이다. ‘스몰 앤 팬시’라는 공간 테마 아래 도심 지역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면서 방문 고객들이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 고객들은 상담,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전 과정은 물론 쇼핑몰 내 시승센터를 통한 차량 시승 등을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이 선호할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도 선별해 전시장 내에 마련해나갈 예정이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스타필드수원점 오픈식에 참석해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도입한 스몰 앤 팬시 콘셉트의 매장은 쇼핑몰이나 핫플레이스처럼 많은 고객이 찾는 곳에 자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르노코리아 차량과 브랜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SI 콘셉트를 전국 영업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 스타필드수원점 오픈식은 르노코리아 엠마누엘 알나와킬 영업마케팅본부장, 황재섭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 조석호 TA오토 대표 등 르노코리아와 TA오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090,000
    • +1.88%
    • 이더리움
    • 4,873,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544,500
    • -0.55%
    • 리플
    • 675
    • +1.35%
    • 솔라나
    • 206,300
    • +3.98%
    • 에이다
    • 561
    • +3.51%
    • 이오스
    • 814
    • +2.01%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0.24%
    • 체인링크
    • 20,130
    • +5.01%
    • 샌드박스
    • 464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