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지난해 하반기 남성 애슬레저 판매량 39.2% 증가

입력 2024-01-18 08: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루밍족’ 열풍 재확산·운동 인구 증가 등 배경

▲젝시믹스 남성 제품 착용 사진. (사진제공=젝시믹스)
▲젝시믹스 남성 제품 착용 사진. (사진제공=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해 하반기 맨즈(남성) 라인 전체 판매량이 2022년 하반기 대비 39.2%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4분기는 기모 제품, 아우터의 인기와 일상복으로 활용도 높은 숏슬리브, 조거팬츠, 슬랙스 등에 대한 수요 증가로, 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8.8% 늘었다.

젝시믹스는 이같은 판매 증가 원인에 대해,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이른바 '그루밍족' 열풍이 재확산되면서 출근 전후로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이 지속 증가한 점을 꼽았다.

또한 지난해부터 젝시믹스가 본격적인 맨즈라인 강화에 나서면서, 제품군 확대와 동시에 모델 윤성빈 기용 등으로 남성 고객이 크게 늘어난 점도 한몫 했다고 분석했다.

젝시믹스 남성 신규 가입자 비중은 2022년도 3분기 18%에서 지난해 3분기 23%까지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비즈니스 캐주얼 카테고리도 확장해 신규 남성 고객 유입은 물론,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80,000
    • +2.06%
    • 이더리움
    • 4,879,000
    • +2.29%
    • 비트코인 캐시
    • 548,500
    • -0.18%
    • 리플
    • 673
    • +0.75%
    • 솔라나
    • 206,500
    • +4.03%
    • 에이다
    • 560
    • +2.94%
    • 이오스
    • 815
    • +1.12%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00
    • +1.61%
    • 체인링크
    • 20,140
    • +4.73%
    • 샌드박스
    • 467
    • +0.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