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신규 프로모션인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그간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됐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행사 기간도 압축하면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앞으로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벤트는 총 4개로 구성했다. ‘베스트 픽 타임 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총 2회 진행된다.
‘공간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 및 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묶어 할인한다. ‘이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시즌 핫딜’은 겨울 등 시즌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이벤트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에트’ 호텔 침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시작으로 ‘쌤’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한샘의 프로모션을 브랜드화하고 있다”며 “상하반기 진행되는 쌤페스타와 매월 진행되는 쌤위크를 통해 적은 부담으로 집 꾸밈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