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이미지. (사진제공=쿠첸)
쿠첸은 사이트 개편을 통해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 된 브랜드 홈페이지는 커머스 중심인 공식 쇼핑몰 ‘쿠첸몰’과 별도로 운영되는 페이지다.
홈페이지는 크게 쿠첸 스토리 및 비즈니스 소개, B2B(기업 간 거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쿠첸의 연혁과 핵심 기술력, 수상내역, 경영 이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련 최신 뉴스와 광고 영상 등도 접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소비자와 고객사의 가독성 및 편의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방문자 중심의 UI(사용자환경)‧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PC나 태블릿,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노출하는 반응형 웹 페이지를 구축했다.
쿠첸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내년 초 영문, 중문 버전으로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해외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쿠첸 관계자는 “B2C(기업 소비자 간 거래)와 B2B 동시 공략을 위해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면서 쿠첸만의 브랜드 가치와 특장점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대표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