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한소희·강하늘 출연 'NH올원뱅크' 새 광고캠페인 공개

입력 2023-11-26 10: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이라는 슬로건으로 광고영상 제작

NH농협은행은 최근 1000만 고객을 돌파한 NH농협은행 대표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신규 광고영상 3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3년 동안 NH농협은행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소희·강하늘이 참여했다.

‘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원뱅크의 대표적인 특징인 △돈되는 금융·생활서비스 △한 곳에 모여있는 NH금융계열사 서비스 △숨어있던 내 자산도 찾아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소개했다.

이번 광고영상은 올원뱅크의 초성이자 긍정의 답변을 의미하는 ‘ㅇㅇ’을 강조해 모든 것이 가능한 NH올원뱅크의 브랜드를 시각화했다. 핵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하면서도 영화적 미장센과 색감, 두 배우의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NH올원뱅크 광고는 총 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ep1.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 ‘ep2. 끝까지 찾는다’를 25일에, 이후 ‘ep3. All is One’편을 12월 9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시각적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고려하여 영화적 감각의 영상에 ㅇㅇ을 기억시키는 방법으로 광고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NH농협은행 대표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앱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4:4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042,000
    • +4.14%
    • 이더리움
    • 4,896,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552,000
    • +2.7%
    • 리플
    • 671
    • +1.05%
    • 솔라나
    • 208,000
    • +7.27%
    • 에이다
    • 559
    • +4.1%
    • 이오스
    • 817
    • +3.55%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30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50
    • +3.36%
    • 체인링크
    • 20,170
    • +6.38%
    • 샌드박스
    • 467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