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가전 브랜드 '모드비' 신세계 타임스퀘어 첫 오프라인 매장 개점

입력 2023-11-23 14: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인 가구ㆍ신혼부부 저격한 618리터 용량 '피트인' 냉장고 선봬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모드비'의 최초 오프라인 매장. (사진제공=케리어)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오픈한 '모드비'의 최초 오프라인 매장. (사진제공=케리어)

캐리어는 출시한 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 최초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 '모드비'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이다. 캐리어는 이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나만의 컬러 및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리빙관 2층에서 618리터(ℓ) 용량의 '피트인(Fit-in)' 냉장고와 와인에디션 냉장고 등 다양한 모드비의 제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은색의 '피트인' 냉장고는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용량으로, 냉장고가 튀어나오지 않아 주변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다. 제품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인 와인에디션 냉장고는 나무 선반에 총 16병의 와인 보관도 가능하다. 캐리어는 앞으로 1인 가구에 맞는 공간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주방가전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캐리어 관계자는 "MZ세대의 감성을 맞춘 모드비가 최초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모드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오프라인 매장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파월의 입'에도 6만2000달러 지지부진…"이더리움 반등 가능성 충분" [Bit코인]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비둘기 파월의 입에…S&P500 5500 돌파·나스닥 1만8000 돌파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재작년 홍수 피해자, 대부분 그대로 산다…마땅한 대책 없어"
  • 삼성전자‧화웨이, 폴더블폰 주도권 다툼 치열 [폴더블폰 어디까지 왔나-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10:5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72,000
    • -1.23%
    • 이더리움
    • 4,793,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533,000
    • -1.2%
    • 리플
    • 682
    • +1.79%
    • 솔라나
    • 215,300
    • +4.01%
    • 에이다
    • 593
    • +4.22%
    • 이오스
    • 819
    • +1.11%
    • 트론
    • 183
    • +1.67%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0.56%
    • 체인링크
    • 20,210
    • +0.7%
    • 샌드박스
    • 462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