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보, 고객감동 경영 목표로 '고객센터' 오픈

입력 2009-05-27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수출보험공사는 27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 경영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센터' 개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수보는 이번 고객센터 오픈을 통해 수출보험 이용절차에 대한 안내와 고객 개개인의 민원접수뿐 아니라, 수출보험 상품 마케팅 및 해피콜을 통한 서비스수준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수출보험 서비스가 주로 고객전용 온라인 공간인 '사이버수출보험'을 통해 이뤄지면서 이에 대한 전담 창구 역할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수보측은 전했다.

수보는 작년 9월 신임 사장 취임과 동시에 고객만족경영 기본방향을 설정하고, 외부 컨설팅 등을 거쳐 지난 반년 동안 고객센터 구축작업을 진행해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04,000
    • -0.52%
    • 이더리움
    • 3,244,000
    • -0.95%
    • 비트코인 캐시
    • 433,100
    • -1.05%
    • 리플
    • 719
    • +0%
    • 솔라나
    • 192,000
    • -0.62%
    • 에이다
    • 470
    • -0.84%
    • 이오스
    • 637
    • -0.93%
    • 트론
    • 209
    • -1.42%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300
    • -0.97%
    • 체인링크
    • 15,090
    • +0.6%
    • 샌드박스
    • 338
    • -0.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