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모바일 신작 ‘아도르 : 수호의 여신’ BI 공개

입력 2023-11-15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미소녀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아도르 : 수호의 여신(Adore : Goddess of Guardian)’의 공식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15일 공개했다.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드래곤플라이가 자체 개발 중인 신규 지식재산권(IP)이다. 미소녀 수집형 RPG 게임이 가져야 할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 캐릭터의 성장과 교감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구현해 낼 예정이다.

이날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인 ‘아도르 : 수호의 여신’ BI 디자인은 사이버 펑크한 느낌을 살려 게임이 추구하는 미래 전쟁의 콘셉트를 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아도르 : 수호의 여신’ 출시 전 남성지 맥심(MAXIM)과 함께 ‘제 2회 맥심 AI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여신의 은밀한 럽스타그램 컬렉션’이라는 주제로 ‘아도르: 수호의 여신’ 주요 캐릭터를 참가자들이 인공지능(AI)을 활용, 자신만의 모델로 제작하고 맥심 코리아 홈페이지에 지원하면 된다. 15일부터 12월 10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선정작은 맥심 잡지 2024년 1월호에 기재된다.

한편, 드래곤플라이의 '아도르 : 수호의 여신'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BI 공개를 시작으로 게임 관련 소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00,000
    • +1.44%
    • 이더리움
    • 4,843,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544,000
    • -0.91%
    • 리플
    • 676
    • +1.65%
    • 솔라나
    • 204,500
    • +3.07%
    • 에이다
    • 559
    • +3.14%
    • 이오스
    • 812
    • +1.25%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50
    • +0.4%
    • 체인링크
    • 20,120
    • +5.07%
    • 샌드박스
    • 465
    • +0.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