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스마트건설대상]두산건설 ‘위브’ 5가지 의미 재정립해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

입력 2023-11-09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두산걸설 주거 브랜드 We‘ve(위브)의 슬로건.
▲두산걸설 주거 브랜드 We‘ve(위브)의 슬로건.
두산건설의 주거 브랜드 We‘ve(위브)가 최근 We’ve got everything이란 슬로건 아래 5개의 콘셉트로 재정립되면서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We‘ve는 쾌적한 주거환경, 삶의 환경을 창조하기 위한 두산건설의 노력으로 탄생한 아파트다. 미적 감각과 섬세한 실용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설계와 시공기술로 완성되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통해 고객의 삶의 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We’ve 콘셉트중 Have는 ‘갖고 싶은 공간, Live는 ’기쁨이 있는 공간‘, Love는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 Save는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 Solve는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을 뜻한다.

두산건설은 We’ve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올해 두산건설 We‘ve 골프단도 창단했다. 골프단은 유현주(Have), 유효주(Live), 박결(Love), 김민솔(Save), 임희정(Solve) 등 5명의 선수로 구성됐고 선수들은 각각 We’ve의 의미를 대표한다.

두산건설은 브랜드 강화와 더불어 신기술 및 신공법 개발과 특허 취득으로 고객 만족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903,000
    • +0.43%
    • 이더리움
    • 4,324,000
    • +1.03%
    • 비트코인 캐시
    • 659,500
    • +2.01%
    • 리플
    • 724
    • +0.14%
    • 솔라나
    • 240,500
    • +3.09%
    • 에이다
    • 670
    • +0.6%
    • 이오스
    • 1,129
    • -0.96%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15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1.89%
    • 체인링크
    • 22,530
    • +0.81%
    • 샌드박스
    • 62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