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혁신점포 신규 광고영상 온에어

입력 2023-10-30 14: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브닝플러스ㆍ토요일플러스', '컬러 유도선' 주제...고객중심 가치 실천

신한은행이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와 ‘컬러 유도선’ 주제로 제작한 영상광고를 시작한다.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혁신점포를 소재로 제작한 ‘신기한, 신비한 은행’ 영상광고 2편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영상광고 2편은 ‘신한은행이 고객의 시간을 배려하는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와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편과 ‘신한은행이 고객중심 영업점으로 모두에게 쉽고 편한 금융을 만들어 갑니다’라는 주제를 담은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이다.

신기한 은행, 내 남편의 비밀 편은 저녁마다 은행에 간다며 외출하는 남편을 의심한 아내가 토요일에도 은행에 가는 남편을 따라가는 설정이다. 실제로 평일 저녁, 토요일에도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신기한 은행’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 영업점이 있었음을 알게 되는 내용이다.

신비한 은행, 끝까지 간다편은 갈 길을 잃고 헤매던 할머니가 눈 앞에 펼쳐진 고객중심 영업점 컬러 유도선 덕분에 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창구에 쉽게 찾아가는 ‘신비한 은행’을 경험하는 이야기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평일 저녁 8시,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 이브닝플러스·토요일플러스는 바쁜 직장인 고객들을 배려하는 금융 서비스"라며 "원하는 업무 창구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표시한 ‘컬러 유도선’은 시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돕는 신한은행의 ‘고객중심’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가치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78,000
    • -2.41%
    • 이더리움
    • 4,720,000
    • -2.2%
    • 비트코인 캐시
    • 528,500
    • -2.4%
    • 리플
    • 680
    • +0.74%
    • 솔라나
    • 206,300
    • -0.24%
    • 에이다
    • 584
    • +1.74%
    • 이오스
    • 818
    • +0.62%
    • 트론
    • 182
    • +1.68%
    • 스텔라루멘
    • 13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500
    • -1.76%
    • 체인링크
    • 20,370
    • -0.83%
    • 샌드박스
    • 458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