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힙지로’에 ‘레트로 감성’ 팝업 공간 오픈

입력 2023-10-19 10:37 수정 2023-10-19 15: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X하우시스의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행사장에서 방문객들이 굿즈 제작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의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행사장에서 방문객들이 굿즈 제작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The way’ve’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LX하우시스는 최근 젊은 세대가 몰리는 을지로 노가리·골뱅이 골목과 인테리어 자재 상가가 대거 모여있는 을지로3가역 초입에 팝업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이는 인테리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세대와의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에 따른 것이다.

이번 팝업 전시공간은 ‘패턴 양조장’이 주제로 을지로만의 레트로 감성 트렌드에 맞춰 LX하우시스의 과거 패턴 역사부터 현재에 이르는 디자인까지 직접 살펴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시 공간 1층은 1950년대 후반부터 국내 최초로 바닥재·벽지 제품을 선보인 LX하우시스의 디자인 역사 및 실제 제품이 시공됐다. 2층은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벽지를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패턴 드로잉 및 굿즈 체험 공간이며, 3층은 디자인 미디어아트 관람 공간이다.

또한, 3층에서는 양조장 주제에 맞춰 LX하우시스가 수제 맥주 브랜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출시한 트렌드십 에디션 캔맥주를 시음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 체험 전시 행사를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미 결제된 선수입니다"…본격 막 올린 스토브리그, '변수'는 없을까? [이슈크래커]
  • 먹을 사람 없고 귀찮아서…"김장, 안 하고 사 먹어요" [데이터클립]
  • 12년만 서울 그린벨트 해제…5만 가구 공급, 물량은 ‘충분’·공급 시간표는 ‘물음표’
  • 법인세 회피 꼼수…네이버 5000억 냈는데 구글은 155억
  • 단독 "AI에 진심" 정태영 부회장, '유니버스' 중동 세일즈 나섰다
  • 미 결전의 날…첫 여성 대통령인가 vs 132년만의 패자 부활인가
  • ‘자금 위해’ 글로벌로 눈 돌리는 K바이오, 해외서 투자 유치
  • 北, 미 대선 6시간 전 단거리탄도미사일 수발 발사…닷새 만에 도발 감행
  • 오늘의 상승종목

  • 11.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836,000
    • +4%
    • 이더리움
    • 3,433,000
    • +1.93%
    • 비트코인 캐시
    • 478,900
    • +2.68%
    • 리플
    • 714
    • +0.99%
    • 솔라나
    • 234,900
    • +4.68%
    • 에이다
    • 470
    • +3.3%
    • 이오스
    • 593
    • +2.77%
    • 트론
    • 224
    • -1.75%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50
    • +3.93%
    • 체인링크
    • 15,180
    • +5.56%
    • 샌드박스
    • 333
    • +4.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