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큐리오, 포커스미디어와 ‘어린이 스낵 콘텐츠’ 캠페인

입력 2023-10-16 14: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료제공=플레이큐리오)
(자료제공=플레이큐리오)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전문 기업 플레이큐리오가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어린이 스낵 콘텐츠’ 캠페인을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큐리오는 이날부터 EBS와 공동 제작한 명탐정피트 캐릭터가 등장하는 ‘자연퀴즈’, ‘영어퀴즈’ 등 어린이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영상 콘텐츠 송출을 개시한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는 “어린이가 엘리베이터에 머무는 동안 플레이큐리오와 명탐정피트가 알려주는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과 수도권 오피스 빌딩, 부산 지하철 1~4호선, 서울대학교,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6500곳에서 엘리베이터TV 9만 대를 운영 중이다. 하루 시청자는 1000만 명 규모다.

한편 플레이큐리오는 착한 디지털 콘텐츠로 다채로운 경험을 아이에게 제공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앞으로 어린이를 위한 교육적이고 즐거운 디지털 콘텐츠를 다양한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EBS와 공동제작한 ‘명탐정피트’ 시리즈는 지난 5월 휴스턴 국제영화제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동상을 받은 ‘시즌3’에 이어서 시즌4를 제작 중이며, EBS에서 방영하기로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552,000
    • -0.58%
    • 이더리움
    • 3,523,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464,100
    • -2.4%
    • 리플
    • 812
    • +4.37%
    • 솔라나
    • 206,600
    • -1.1%
    • 에이다
    • 526
    • -1.13%
    • 이오스
    • 704
    • -2.22%
    • 트론
    • 205
    • +0%
    • 스텔라루멘
    • 13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850
    • -2.55%
    • 체인링크
    • 16,980
    • +0.83%
    • 샌드박스
    • 384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