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원투어와 손잡고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를 B tv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SKB)가 교원투어와 손잡고 시니어 맞춤 여행 서비스를 B tv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국내 여행지 중심의 시니어 고객 전용 여행 상품 운영, 영화·방송 등에서 소개된 여행지와 맛집 등 테마를 연계한 여행 상품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B tv 시니어 메뉴인 '해피시니어'로 들어가 '여행다움'의 프리미엄 시니어 여행 상품을 선택하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B tv 고객 대상으로 국내 당일 여행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여행다움'의 고품격 여행 매거진을 1년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시니어들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과 관련된 음식과 휴식을 테마로 정하고, 이동의 편리성을 고려해 당일 여행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꾸렸다.
양사는 앞으로 자체에서 주관하는 지역 축제나 전통 시장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여행지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시니어들의 관심이 높은 건강 테마 여행을 중심으로 TV 속 장소나 명소, 맛집 등을 연계한 특화 여행 상품을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