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블핑 제니와 새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23-09-25 10:15 수정 2023-09-25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헤라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제니의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제니의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서울리스타는 2015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획일화 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 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것을 뜻한다.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가 주제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고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헤라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리스타가 계속해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가 집약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장 10일 연휴…내년 10월 10일 무슨 날? [데이터클립]
  • 사생활부터 전과 고백까지…방송가에 떨어진 '일반인 출연자' 경계령 [이슈크래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종합] 금투세 소멸에 양대 지수 급등 마감…외인·기관 코스닥 ‘쌍끌이 사자’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294,000
    • -3.79%
    • 이더리움
    • 3,318,000
    • -4.02%
    • 비트코인 캐시
    • 451,500
    • -5.94%
    • 리플
    • 697
    • -0.99%
    • 솔라나
    • 217,500
    • -4.86%
    • 에이다
    • 450
    • -4.26%
    • 이오스
    • 564
    • -3.59%
    • 트론
    • 228
    • -1.72%
    • 스텔라루멘
    • 126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200
    • -5.83%
    • 체인링크
    • 14,190
    • -6.15%
    • 샌드박스
    • 314
    • -3.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