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블핑 제니와 새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23-09-25 10:15 수정 2023-09-25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헤라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제니의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제니의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서울리스타는 2015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획일화 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 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것을 뜻한다.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가 주제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고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헤라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리스타가 계속해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가 집약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K 붙은 식음료·뷰티 ETF 모두 잘 나가는데…‘이 K’는 무슨 일?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0:2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08,000
    • +3.68%
    • 이더리움
    • 4,893,000
    • +3.05%
    • 비트코인 캐시
    • 557,000
    • +3.92%
    • 리플
    • 670
    • +0.75%
    • 솔라나
    • 207,900
    • +5.59%
    • 에이다
    • 559
    • +4.1%
    • 이오스
    • 818
    • +2.76%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700
    • +3.58%
    • 체인링크
    • 20,150
    • +5.72%
    • 샌드박스
    • 469
    • +2.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