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가을맞이를 위한 23 FW(가을·겨울) 시즌 패션의류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29일 밤 9시 45분에는 5년 연속 홈앤쇼핑 여성복 부문 1위에 빛나는 엘렌느 브랜드의 블라우스가 선 공개됐다. ‘엘렌느’는 홈앤쇼핑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로, 23 FW 시즌 처음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블라우스를 제안했다. 이번 블라우스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인 CDC 원단에 엘렌느만의 시그니처 A라인 실루엣으로 완벽한 체형 커버는 물론 링클프리 가공을 더해 심미성과 실용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았다.
9월 1일 오전 8시 15분에는 홈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인 안지크의 블라우스가 공개된다. ‘안지크’는 1978년에 설립된 럭셔리 여성 커리어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듈 스카프 어텀 블라우스’는 23 SS(봄·여름) 시즌 상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미 고객의 호평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시스루 소매 라인과 각기 다른 디자인 포인트가 특징이며, 엉덩이를 덮는 충분한 기장감에 몸에 달라붙지 않는 신축성 있는 원단을 사용해 안지크만의 수준 높은 퀼리티를 구현했다.
2일 오전 8시 20분에는 앞서 2020년에 홈앤쇼핑과 단독으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김연주 디자이너의 케이수 티블라우스 4종이 방송된다. ‘케이수’는 섬세하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함으로써 고객에게 늘 사랑받는 홈앤쇼핑의 대표 브랜드이다. 23 FW에 처음 공개하는 이번 아이템은 고급 공정에 속하는 플리츠 디테일이 특히 돋보이며 소재부터 컬러, 메이킹까지 디자이너만의 감각을 더해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9월 첫 주에는 후라밍고의 티 컬렉션 5종과 세인트스코트 스트라이프 티셔츠 5종을 차례로 선보인다. 후라밍고는 올해로 브랜드 론칭 38주년을 맞이한 여성 커리어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며, ‘모달 크레오라 어텀 티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웨어러블한 색감으로 TPO와 관계없이 높은 활용도로 착용이 가능해 이 가을 필수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9월 둘째 주부터 10월 초까지 쿠니바이, 콩스텅스, 가바, 버커루 등 신규 론칭 브랜드가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아이템마다 브랜드, 디자인, 소재, 가격 등 홈앤쇼핑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