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시리얼 '허니첵스' 귀환…롯데마트·슈퍼, 단독 판매

입력 2023-07-31 09:33 수정 2023-07-31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8년 단종 후 5년 만에 재출시

▲농심켈로그는 추억 속 시리얼 ‘허니첵스’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온·오프라인에 단독으로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추억 속 시리얼 ‘허니첵스’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온·오프라인에 단독으로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추억 속 시리얼 ‘허니첵스’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온·오프라인에 단독으로 재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허니첵스는 2018년 단종된 제품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소비자들이 해외 제품을 직구하는 현상까지 나타나며 국내 판매 요청이 증가하자 농심켈로그는 5년여 만에 제품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한 허니첵스는 호주에서 재배한 꿀을 사용해 건강하게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특유의 벌집 모양으로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 시리얼은 물론 스낵 형태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00g 당 삶은 계란 1개 분량의 단백질 5g과 식이섬유, 비타민 B1, 비타민 B2, 나이아신, 엽산 등도 함유해 영양 밸런스까지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승윤 농심켈로그 세일즈팀 담당자는 "2020년 팬슈머(Fan+consumer)에 응답해 첵스 파맛 출시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것에 힘입어, 다시 한번 소비자의 요청에 응답하며 추억의 시리얼 '허니첵스'를 재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팬슈머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06,000
    • +1.38%
    • 이더리움
    • 4,845,000
    • +1.59%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55%
    • 리플
    • 672
    • +1.05%
    • 솔라나
    • 204,900
    • +3.12%
    • 에이다
    • 559
    • +3.14%
    • 이오스
    • 816
    • +1.87%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0.16%
    • 체인링크
    • 20,200
    • +5.93%
    • 샌드박스
    • 465
    • +0.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