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육스’와 50만여 개 해외명품 판매 시동

입력 2023-07-25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육스와 명품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육스와 명품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이 자사의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가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육스(YOOX)’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육스는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 및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취급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먼저 온앤더럭셔리는 육스가 보유한 구찌‧프라다‧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상품 및 육스의 자체 브랜드(PB) ‘에잇 바이 육스(8 BY YOOX)’ 등 약 50만개 상품을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에서는 육스 상품을 검색하고 다른 상품과 비교해 구매할 수 있다.

육스는 명품 브랜드사 및 연계된 편집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신뢰가 높다. 온앤더럭셔리는 명품 파트너사인 ‘주식회사 애트니’가 육스와 직접 계약해 선별한 상품을 판매한다. 해외에서 배송된 상품은 한 번 더 직접 검수하고 고객에게 배송한다.

온앤더럭셔리에서 육스 상품을 구매할 때 해외 결제를 위한 복잡한 단계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롯데온에서는 국내 가격을 확인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결제 수단으로 간편하게 상품 구매하는 방식이다.

롯데온은 육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육스의 명품을 최대 11% 할인 판매하고 최대 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해 매일 인기 상품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수호 롯데온 명품MD상품기획자는 “온앤더럭셔리는 지난 해 9월 오픈 이후 계속해서 명품 신뢰도 및 다양성 확보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고객에게 다양한 명품 쇼핑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에서 인지도‧신뢰도를 쌓은 육스의 50만여 개 명품을 선보이고 행사와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492,000
    • -3.2%
    • 이더리움
    • 4,228,000
    • -5.84%
    • 비트코인 캐시
    • 444,800
    • -9.76%
    • 리플
    • 598
    • -7%
    • 솔라나
    • 186,500
    • -1.48%
    • 에이다
    • 497
    • -10.45%
    • 이오스
    • 667
    • -12.58%
    • 트론
    • 180
    • -0.55%
    • 스텔라루멘
    • 117
    • -7.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150
    • -10.96%
    • 체인링크
    • 17,140
    • -7.75%
    • 샌드박스
    • 377
    • -1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