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 독점 공개

입력 2023-07-12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이들나라 고객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고객이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 콘텐츠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의 시즌2를 독점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지난달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2편씩 15주간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를 신규 업로드한다. 대중들에게 인문학을 보다 쉽고 흥미롭게 전달하는 에듀테인먼트 기업인 ‘단꿈아이’와 손잡고 콘텐츠 기획단계부터 제작, 투자 등 전과정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은 누적판매 100만부 이상의 어린이 베스트셀러 1위인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을 원작으로 한 콘텐츠다. 설쌤 캐릭터를 중심으로 세계 역사 주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도서 콘텐츠에 움직임과 효과를 더해 생동감을 주는 '무빙툰' 형식으로 제작하여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추가 편성된 시즌 2는 이탈리아와 미국, 중국의 주요한 역사 이야기를 다룬다. 시즌1은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의 역사를 다루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심 콘텐츠로 누적 시청건수 120만 건을 달성한 바 있다.

아이들나라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 편성을 기념해 ‘여름방학 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아이들나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7일~19일 중 개별 안내된다.

남궁진아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콘텐츠 팀장은 "설민석의 역사 콘텐츠에 대한 아이들나라 고객의 폭발적인 관심에 시즌2를 제작하게 됨에 따라 많은 아이들에게 대해 보다 풍성한 역사 지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줄 수 있는 콘텐츠 소비경험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065,000
    • +1.75%
    • 이더리움
    • 4,868,000
    • +2.08%
    • 비트코인 캐시
    • 544,500
    • -0.64%
    • 리플
    • 675
    • +1.5%
    • 솔라나
    • 206,900
    • +3.81%
    • 에이다
    • 561
    • +3.31%
    • 이오스
    • 810
    • +1%
    • 트론
    • 181
    • +2.84%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0.32%
    • 체인링크
    • 20,100
    • +5.07%
    • 샌드박스
    • 464
    • +1.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