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vN 즐거움송’은 가수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 한다. (사진제공=CJ ENM)
CJ ENM은 ‘2023 tvN 즐거움송’을 가수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 한다고 10일 밝혔다.
tvN 즐거움송은 tvN을 대표하는 브랜드송으로, 다양한 K-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tvN의 가치를 담았다. 첫해에는 가수 키, 배우 유인나에 이어 지난해에는 배우 이선빈과 표지훈이 가창했다.
2023 tvN 즐거움송은 ‘세상 모든 즐거움은 tvN에 있다, 오늘도 즐거운 tvN’이라는 콘셉트를 선보인다.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안유진이 새로운 컬러의 보이스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납치된 tvN 프렌즈들을 구출해 즐거움을 되찾고 행복해지는 안유진의 모험을 담았다. 앞서 선공개 된 티저 영상에 시청자들은 “안유진이 공식적인 tvN의 딸로 거듭났다”“안유진과 tvN 즐거움송의 만남이라니!” 등의 기대감을 보였다.
CJ ENM 관계자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2023 tvN 즐거움송’을 통해 tvN이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통통 튀는 매력과 즐거움의 아이콘, 안유진 씨의 밝은 에너지와 어울리는 ‘2023 tvN 즐거움송’이 더 많이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