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일 업스테이지 사업총괄이 '제10회 대한민국 금융대전' 강연자로 나선다.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는 13일 대한민국 금융대전 재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행사 주제는 '풍족한 미래를 위한 성공투자법'이다. 금융 지식과 전략적인 투자 방법을 제공해 개인의 재무 관리 역량을 향상시키고, 미래를 더욱 안정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가의 강연이 이어진다.
권순일 사업총괄은 경영컨설팅 업체 맥킨지앤컴퍼니와 캐나다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솔루션 업체인 엘레먼트AI(Element Al)에서 경영컨설팅과 기업의 디지털 및 인공지능(Al)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 경험이 있다. 이후 2021년 업스테이지에 합류해 사업전략 및 고객사 대상 AI사업 개발을 리드하고 있다.
권 총괄은 이번 행사에서 '차세대 유니콘, 금융의 AI솔루션 제공' 주제로 논의할 예정이다.
이투데이는 금융대전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시 참가비를 1만5000원으로 50% 할인해 준다. 학생들은 참가비가 무료이며, 입장 시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
●장소: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중회의실(지하 2층)
●문의: 제10회 대한민국 금융대전 사무국(070-8884-6000)
●참가신청: 홈페이지 http://www.financeshow.co.kr
참가비: 사전등록 15,000원 | 현장등록 30,000원 *학생 참가비 무료 (입장 시 학생증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