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멤버십 ‘SHILLA & 20’ 출시

입력 2023-06-29 08: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 ‘SHILLA & 20’을 출시하고 200명 한정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대 전용 유료 멤버십은 신라면세점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20대에 면세점 첫 구매를 하는 고객이 가장 많았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면세점 첫 구매를 시작하는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해 고객 유입을 확대하고 충성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가입일 기준 만 나이로 20대인 고객 한정으로 가입 가능한 SHILLA&20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가입비 20만 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26만 원 상당의 포인트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0만 포인트(26만 원 상당)와 카테고리별로 최소 구입액 충족 시 사용 가능한 8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가입 고객은 다이아몬드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구매 시마다 S리워즈 1% 추가 적립된다.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000원 권을 6매 제공하고 신규가입 고객이라면 S리워즈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에 나설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즐거운 면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20대 전용 유료멤버십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면세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131,000
    • -1.75%
    • 이더리움
    • 4,223,000
    • -4.07%
    • 비트코인 캐시
    • 460,600
    • +0.92%
    • 리플
    • 606
    • +1%
    • 솔라나
    • 189,200
    • +4.36%
    • 에이다
    • 497
    • +0.81%
    • 이오스
    • 685
    • +0.15%
    • 트론
    • 181
    • +1.12%
    • 스텔라루멘
    • 121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60
    • -0.78%
    • 체인링크
    • 17,430
    • +1.1%
    • 샌드박스
    • 400
    • +4.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