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햅틱 미션' 6일 만에 100만 클릭

입력 2009-05-05 11:09 수정 2009-05-05 11: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애니콜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햅틱 미션'이 공개 6일 만에 온라인 영상 클릭수 100만회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햅틱 미션'은 삼성전자 애니콜 광고 모델로 새롭게 발탁된 인기 가수 손담비와 '꽃보다 남자'의 주역인 김현중, 김범, 김준이 참여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형태의 신입사원 입사기로 구성한 것이다.

실제 상황을 재현한 면접과정을 거쳐 애니콜 신입사원이 된 손담비, 김현중, 김범, 김준 등 4명의 스타가 휴대폰 마케팅이라는 미션을 수행하며 겪는 다양한 이야기를 광고에 담은 것이다.

스타들의 면접 준비 과정에서부터 실제 면접 현장에서의 모습까지를 담은 '햅틱 미션 에피소드1'은 지난 4월 28일 케이블 방송채널인 엠넷에서 처음 공개됐다.

'햅틱 미션 에피소드1'은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온라인 영상 컨텐츠는 클릭수 100만회를 훌쩍 넘겼다. 햅틱 미션 마이크로 사이트(hapticmission.co.kr)는 오픈 일주일 만에 방문자수가 2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과는 유명 스타들의 인기와 함께 최근 각광받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형식을 적절히 수용해 흥미진진한 컨텐츠를 만들어 낸 것이 주효했다.

4명의 스타가 모두 참여한 '햅틱 미션' OST 타이틀곡 '미션 넘버4(Mission No.4)', '토크 인 러브(Talk in Love)', '롤링, 콜링, 달링(Rolling, Calling, Darling)' 3곡도 큰 인기를 끌며 '햅틱 미션' 열풍에 일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탁구 김영건 금메달, 한국 6번째 金…김정길 동메달 [파리패럴림픽]
  • 국민연금 '가입연령 상향' 운 뗐지만…갈 길 '구만리'
  • '전참시' 김민종, 미모의 여자친구 공개…"결혼 전제로 만나, 이상형 강호동"
  • ‘스벅 천국’ 뚫으려는 해외 커피…차별화 전략은 ‘고급화’
  • '장애인 귀화 1호' 패럴림피언 원유민, IPC 선수위원 당선 [파리패럴림픽]
  • 러시아군, 항복한 우크라군에 또 총살…계속되는 전쟁 포로 살해
  • 신세계 강남점에 ‘크루그’·‘돔페리뇽’ 세계 최초 단독 매장 오픈
  • 1136회 로또 1등 12명…당첨금 각 23억1000만 원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3,822,000
    • +0.82%
    • 이더리움
    • 3,104,000
    • +2.21%
    • 비트코인 캐시
    • 411,900
    • +2.56%
    • 리플
    • 717
    • +1.27%
    • 솔라나
    • 174,300
    • +2.47%
    • 에이다
    • 449
    • +4.66%
    • 이오스
    • 632
    • +2.1%
    • 트론
    • 207
    • +2.48%
    • 스텔라루멘
    • 122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0.25%
    • 체인링크
    • 13,740
    • +4.57%
    • 샌드박스
    • 328
    • +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