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입점한 식품, 일상용품 대표 브랜드 7곳과 대규모 장보기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일주일간 ‘블라썸 위크’ 행사를 열고, 장보기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매일유업 등 식품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 일상용품 대표 브랜드사 총 7곳이 참여한다. 모두 특화 콘텐츠를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블라썸 브랜드관’ 형태로 쓱닷컴에 입점한 곳이다.
SSG닷컴과 파트너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추첨 이벤트, 체험형 행사 등 브랜드별 혜택을 준비했다. 단독 기획, 1+1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CJ 제일제당 행사 품목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쿨러와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 쉐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유업의 유제품 기획 상품과 대상의 대표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상용품에서는 LG생활건강 상품을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상품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에게 건조기를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한킴벌리의 휴지, 물티슈 등도 할인 판매한다.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 브랜드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좋아요를 누른 고객은 추후 해당 브랜드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에도 전용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도 매일 연다. 행사 첫날인 26일 CJ와 풀무원의 간편식, LG생활건강 테크 세탁세제를 시작으로, 매일 최대 5가지의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