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공개

입력 2023-01-19 18: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이라는 두 가지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하는 방식으로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전속모델 3년 차로 활동 중인 가수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한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정수와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추출이 가능하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총 7종이다.

회사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적극 알려 판매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66,000
    • +2.8%
    • 이더리움
    • 4,344,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479,800
    • +3.52%
    • 리플
    • 635
    • +3.93%
    • 솔라나
    • 202,100
    • +6.09%
    • 에이다
    • 525
    • +5.21%
    • 이오스
    • 742
    • +7.38%
    • 트론
    • 185
    • +2.21%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550
    • +4.58%
    • 체인링크
    • 18,560
    • +5.45%
    • 샌드박스
    • 431
    • +7.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