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계묘년 맞아 ‘토끼 레이블 위스키’ 판매

입력 2023-01-12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세계L&B)
(사진제공=신세계L&B)

종합주류기업 신세계L&B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스페셜 에디션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Matsui Pure Malt Whisky Kurayoshi Rabbit Label)’을 ‘와인앤모어(WINE & MORE)’ 매장과 이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일본 마쓰이 주조(Matsui Shuzo)에서 제조한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은 다양한 증류소의 몰트 원액을 혼합한 퓨어몰트 위스키다. 쓴맛과 단맛, 산미가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며, 건포도와 견과류, 바닐라 스프레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신세계L&B는 계묘년을 맞이해 제품 레이블에 ‘성장과 도약’의 의미를 담은 하얀 토끼를 그리고 종이가 아닌 천으로 레이블을 제작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43%이며, 700㎖ 1병당 1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L&B는 2021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에반 윌리엄스(Evan Williams)’를 국내에 론칭했으며, 이 외에도 ‘라세니 스몰 배치(Larceny Small Batch)’ 등 총 33개의 위스키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16,000
    • -0.22%
    • 이더리움
    • 4,829,000
    • -0.8%
    • 비트코인 캐시
    • 541,500
    • -0.37%
    • 리플
    • 674
    • +0.45%
    • 솔라나
    • 207,200
    • +0.48%
    • 에이다
    • 574
    • +2.87%
    • 이오스
    • 813
    • +0.12%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31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0.48%
    • 체인링크
    • 20,550
    • +2.29%
    • 샌드박스
    • 458
    • -2.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