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7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도전! 우리펫모델' 본선 대국민 투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우리은행은 지난해 11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과 우리WON뱅킹에서 펫모델을 선정하는 '도전! 우리펫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했다. 2주간 진행된 예선에는 약 1만 건이 응모됐고, '좋아요' 수와 인플루언서 '댕냥'의 심사를 거쳐 대국민 투표 대상인 24마리의 반려동물이 선정됐다.
최종 우승 펫모델은 투표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묘 1마리씩 총 2마리가 선정된다. 이번 투표는 만 14세 이상 '우리WON뱅킹' 이용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선 결과는 23일 '우리WON뱅킹'에서 발표되며, 최종 우승 펫모델은 우승상금 1000만 원을 받고 우리은행 펫모델로 활약한다.
우리은행은 투표에 참여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5명) △아이패드(10명) △다이슨 청소기(15명) △호텔 뷔페 식사권(2매씩 20명) △CGV 기프트카드(200명) 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도전! 우리펫모델' 예선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번 본선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