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죽 모델 됐다…본아이에프, 본죽 브랜드 모델로 발탁

입력 2022-12-19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본아이에프)
(사진제공=본아이에프)

본죽이 국민가수 임영웅과 함께 새로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세대에서 사랑받는 특유의 이미지가 브랜드 지향점과 잘 부합해 본죽의 메시지를 전할 최적의 모델이라고 판단하고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그동안 예능이나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에서 선보인 임영웅의 바르고 선한 호감형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본죽과 임영웅이 공통으로 지닌 따뜻하고 선한 가치가 브랜드의 기존 구매층 외에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새해 인사와 함께 2023년 새해부터 본죽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 무대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최근 2400만 뷰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04,000
    • +0.17%
    • 이더리움
    • 4,843,000
    • -0.53%
    • 비트코인 캐시
    • 543,500
    • -0.28%
    • 리플
    • 685
    • +1.63%
    • 솔라나
    • 211,100
    • +2.03%
    • 에이다
    • 583
    • +4.11%
    • 이오스
    • 818
    • +0.86%
    • 트론
    • 180
    • +0%
    • 스텔라루멘
    • 133
    • +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950
    • +0.88%
    • 체인링크
    • 20,490
    • +1.79%
    • 샌드박스
    • 464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