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터치 비건 헤어 컬러, 글로우픽 어워드 ‘1위’ 수상

입력 2022-12-15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트렌디한 컬러와 비건으로 초기 새치 타깃 사로잡아

▲동성제약 ‘이지엔’(eZn) 터치 비건 헤어 컬러 (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 ‘이지엔’(eZn) 터치 비건 헤어 컬러 (사진제공=동성제약)

동성제약이 선보인 브랜드 ‘이지엔(eZn)’ 터치 비건 헤어 컬러가 2022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염색약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으로 유저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다. 공정성 높은 리뷰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신뢰도 높은 어워드 랭킹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염색약 부문 1위를 차지한 ‘이지엔(eZn)’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테디 컬러인 초코 브라운, 애쉬 블랙, 내추럴 블랙 3종을 비롯해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로즈 브라운까지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타 새치 염색약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컬러를 제안한다.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3가지 허브 성분과 6가지 식물성 단백질, 9가지 식물성 오일로 발색력과 함께 두피와 모발 케어까지 가능하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에 인증받은 비건 염색약 제품으로 비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소비자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지엔 관계자는 “기존에 새치 염색약이라고 하면 컬러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아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많이 자아냈었다”며 “이지엔의 터치 비건 헤어 컬러는 트렌디한 새치 염색약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17,000
    • +1.65%
    • 이더리움
    • 4,860,000
    • +1.69%
    • 비트코인 캐시
    • 543,000
    • -0.28%
    • 리플
    • 674
    • +1.2%
    • 솔라나
    • 205,900
    • +3.1%
    • 에이다
    • 560
    • +3.13%
    • 이오스
    • 807
    • +0.88%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0.56%
    • 체인링크
    • 19,990
    • +4.39%
    • 샌드박스
    • 458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