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르판시’ 선봬

입력 2022-11-18 10: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동국제약)
(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은 탈모 케어 브랜드 ‘르판시(Le PANSI)’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르판시 제품들은 임상연구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탈락 모발수 감소, 모발 볼륨 개선, 두피 안티에이징, 모발 인장강도 개선, 펌·염색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또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실리콘과 화학계면활성제 등 유해 화학성분들을 첨가하지 않았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19일 오후 12시 40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는 MC겸 방송인 박소현이 출연한다. ‘르판시 안티헤어로스 샴푸’와 ‘르판시 아미노앤프로틴 트리트먼트’ 제품을 소개하고 자신만의 머릿결 관리 비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르판시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맥주효모추출물, 병풀추출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 등을 배합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이스테카™(YEASTECA™)’를 50% 함유하고 있으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포함하고 있다.

르판시 아미노앤프로틴 트리트먼트도 핵심성분인 이스테카 50%를 함유하고 있으며, 홍삼추출물, 아미노산 20종, 프로틴 7종이 들어 있어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탈모 케어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전문 브랜드인 르판시를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동국제약이 보유한 우수한 모발 케어 성분들을 활용,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파월의 입'에도 6만2000달러 지지부진…"이더리움 반등 가능성 충분" [Bit코인]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비둘기 파월의 입에…S&P500 5500 돌파·나스닥 1만8000 돌파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재작년 홍수 피해자, 대부분 그대로 산다…마땅한 대책 없어"
  • 삼성전자‧화웨이, 폴더블폰 주도권 다툼 치열 [폴더블폰 어디까지 왔나-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13:5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88,000
    • -3.11%
    • 이더리움
    • 4,729,000
    • -2.6%
    • 비트코인 캐시
    • 527,000
    • -3.3%
    • 리플
    • 677
    • +0.59%
    • 솔라나
    • 209,100
    • -0.19%
    • 에이다
    • 579
    • +1.05%
    • 이오스
    • 805
    • -1.83%
    • 트론
    • 183
    • +2.23%
    • 스텔라루멘
    • 130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100
    • -2.63%
    • 체인링크
    • 19,950
    • -1.77%
    • 샌드박스
    • 453
    • -2.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