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레고 놀이법”…쿠팡, ’레고×오은영’ 기획전 진행

입력 2022-09-29 08: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쿠팡이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레고 브랜드가 콜라보한 ‘레고×오은영’ 기획전을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레고x오은영’ 기획전은 부모들의 아이 놀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 좋은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쿠팡은 기획전 페이지에 통해 ‘오은영 놀이를 말하다’ 캠페인 영상을 배치했다.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은 오은영 박사가 직접 설명하는 건강한 자극을 주는 놀이방법과 좋은 놀이방식을 위한 부모의 자세를 담았다. 오은영 박사는 영상을 통해 “놀이는 배움의 반대말이 아니라 아이들 발달에 무엇보다 중요한 자극”이라고 설명했다.

기획전에서는 인기 레고 상품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은 전용 상품을 와우외원 전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자녀가 있는 고객은 물론 레고 마니아에게도 레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다.

인기 레고 시리즈에 따라 상품을 선별해,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준비된 시리즈 상품으로는 해리포터, 프렌즈, 듀플로, 마인크래프트의 시리즈가 있다.

또 ‘레고 추천상품’에선 사용하는 성별과 연령에 따라, 레고 시리즈에 따라 제품을 추천한다. ‘레고 베스트’에선 가장 인기 있는 레고 상품을, ‘학습완구’에선 학습용 완구 상품을 엄선했다. ‘학습완구’ 테마에서는 레고 외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등 글로벌 학습완구 브랜드 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육아도서’ 테마에선 오은영 박사의 육아서적 베스트 셀러도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글로벌 대표 학습완구 브랜드인 레고와 오은영 박사를 협업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육아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금쪽 솔루션’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535,000
    • +2.21%
    • 이더리움
    • 4,871,000
    • +2.01%
    • 비트코인 캐시
    • 544,500
    • +0%
    • 리플
    • 672
    • +1.05%
    • 솔라나
    • 207,700
    • +3.03%
    • 에이다
    • 565
    • +4.05%
    • 이오스
    • 815
    • +1.24%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00
    • +0.32%
    • 체인링크
    • 20,170
    • +5.22%
    • 샌드박스
    • 463
    • +0.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