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용돈 잡아라"…유통업계, '포스트 추석'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 각축전

입력 2022-09-12 14:15 수정 2022-09-12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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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5일까지 가을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5일까지 가을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G마켓)

유통업계가 추석 연휴 이후 쇼핑 수요를 공략하고자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쓱닷컴)은 18일까지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익스프레스 위크'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매일 오전 9시 스마일 클럽 회원 1만 명에게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패션, 뷰티, 유·아동 제품 등을 다양하게 할인한다. 매일 오전 9시에는 패션 의류, 10시에는 화장품을 한전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25일까지 가을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이달 들어 골프클럽(82%)과 테니스용품(46%) 등 아웃도어 스포츠용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타이틀리스트, 와이드앵글 등 13개 브랜드의 26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특가 상품도 내놓는다. 특히 G마켓은 12일 아이더 남녀공용 오린 플리스 맨투맨, 블랙야크 올퍼드 트래킹화 등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18일까지 '온앤더뷰티 위크'를 열고 가을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첫 가을을 맞아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화장품 매출이 늘고 있는 만큼 올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브릭 컬러 립 제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환절기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상품을 내놓고 구매 금액별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1주년을 맞아 18일까지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지난 1년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를 끈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루 6개씩 특가로 선보인다.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건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한다. 11번가 고객 누구나 '1주년 축하하기' 클릭 시 SK페이 포인트가 랜덤으로 즉시 적립된다. 10만 회 달성 시에는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4일에는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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