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탕 0칼로리 즐긴다”…웅진식품, '815사이다 제로' 출시​

입력 2022-09-06 0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사진제공=웅진식품)
(사진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은 무설탕 제로칼로리의 탄산 음료 ‘815사이다 제로’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815사이다 제로’는 깨끗하고 맑은 사이다의 시원함을 담은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로, 작년 선보인 ‘815콜라 제로’에 이은 라인업 확장으로 출시됐다. 부담스러운 설탕은 빼고 L-카르니틴 15mg를 넣어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톡 쏘는 짜릿한 탄산감이 어우러져 목 넘김까지 상쾌하고 시원함을 맛볼 수 있다.

신제품은 250㎖ 용량의 캔음료로 출시돼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특유의 청량함으로 치킨이나 피자 등 다양한 음식들에 곁들여 마시기 좋다. 815사이다 제로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웅진식품 815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 815콜라 제로 인기에 힘입어 다른 매력의 시원함을 담은 무설탕 0칼로리의 815사이다 제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음료 트렌드에 맞는 소비자 취향과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해 출시된 웅진식품 ‘815콜라 제로’는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 초에는 기존 콜라, 사이다와는 다른 매력의 과일맛 탄산 ‘815피즈 제로’도 선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411,000
    • +2.04%
    • 이더리움
    • 4,882,000
    • +2.28%
    • 비트코인 캐시
    • 546,500
    • -0.09%
    • 리플
    • 673
    • +1.05%
    • 솔라나
    • 208,200
    • +3.74%
    • 에이다
    • 565
    • +4.24%
    • 이오스
    • 811
    • +0.87%
    • 트론
    • 181
    • +2.26%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00
    • +0.4%
    • 체인링크
    • 20,220
    • +5.37%
    • 샌드박스
    • 461
    • +0.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