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입력 2009-03-24 11: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의 명화 시리즈 광고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24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하는 ‘제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수상작에는 ‘LG브랜드 명화 시리즈’(광고회사 HS애드)가 인쇄부문 대상작에 이름을 올렸고, KTF의 ‘내 인생의 쇼’편이 전파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의 ‘LG브랜드 명화 시리즈’는 명화와 LG브랜드와의 만남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로 표현함으로써 LG브랜드의 아이덴터티인 ‘고객에 대한 사랑’을 잘 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94,000
    • +0.34%
    • 이더리움
    • 4,303,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470,400
    • +3.82%
    • 리플
    • 620
    • +2.48%
    • 솔라나
    • 200,100
    • +3.04%
    • 에이다
    • 533
    • +5.54%
    • 이오스
    • 729
    • +2.68%
    • 트론
    • 177
    • -2.75%
    • 스텔라루멘
    • 123
    • -0.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550
    • +1.58%
    • 체인링크
    • 18,850
    • +5.96%
    • 샌드박스
    • 422
    • +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