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합작 자회사, 필리핀 ‘2022 컨퀘스트’ 부스 참여 성료

입력 2022-07-25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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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플라이 자회사인 디에프체인이 필리핀 '2022 컨퀘스트' 부스에 참여했다.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자회사인 디에프체인이 필리핀 '2022 컨퀘스트' 부스에 참여했다. (사진제공=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합작 자회사 디에프체인이 23일부터 24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2022 컨퀘스트(ConQuest) 박람회’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이후 필리핀 마닐라에서 2년여 만에 일반인 대상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게임ㆍ팝 박람회로, 첫째 날 1만5000명에 이어 마지막 날엔 3만3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몰렸다.

디에프체인이 운영했던 ‘스페셜포스 러쉬’ 부스에서는 러쉬 월렛 계정 생성 및 스페셜포스 러쉬 신규 계정을 만드는 이벤트가 진행돼 스페셜포스 러쉬 굿즈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박람회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디에프체인이 운영하는 P2E(Play to earn) 서비스 플랫폼 인피니티 마켓의 전체적인 생태계를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되기도 했다. 신규 론칭 예정인 ‘스페셜포스 콩즈 워(SFLM)’에 대한 홍보 영상도 오프라인으로 최초 공개했다.

디에프체인 관계자는 “현재 인피니티 마켓 내 ‘스페셜포스 러쉬’ 가입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섰다”며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현지에서의 공격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한 추가 유저 모객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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