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1만개 발행

입력 2022-07-19 08: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경미 작가의 ‘나나아스트로’에 다양한 패러디 요소 접목해 선보여

▲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사진제공=신세계푸드)
▲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인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와 이경미 작가의 캐릭터인 '나나아스트로'를 콜라보한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대체불가토큰(NFT) 1만 개를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에 팝아트적 요소를 섞어 픽셀화 이미지로 풀어낸 작품이다. 다양한 패러디 요소와 테마를 접목해 나나아스트로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동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는 내달 22일부터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씨(OpenSea) 내 브랜드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아트페어 ‘어반 브레이크 2022’를 통해 NFT 아트의 실물 판화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11일부터 20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판화와 NFT를 한정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해당 팝업스토에서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당분간 상승 동력 없다"…비트코인, 6만2000달러서 제자리걸음 [Bit코인]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180,000
    • -0.83%
    • 이더리움
    • 4,840,000
    • -1.06%
    • 비트코인 캐시
    • 545,000
    • -0.82%
    • 리플
    • 672
    • +0.3%
    • 솔라나
    • 208,100
    • +0.58%
    • 에이다
    • 570
    • +2.52%
    • 이오스
    • 819
    • +0.86%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1.03%
    • 체인링크
    • 20,500
    • +1.59%
    • 샌드박스
    • 465
    • -0.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