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 식품관 부분 리뉴얼을 진행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고메이494 한남은 갤러리아가 엄선한 최고의 식재료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취지로 2020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상업시설이다.
갤러리아는 이번 리뉴얼로 기존 프리미엄 슈퍼마켓 형태의 구성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킬러 콘텐츠를 더하며 고객 유입에 나선다. 특히 지역 상권을 고려한 도심형 편의시설 구현에 집중했다. 리뉴얼의 주요 내용으로는 주류 콘텐츠 확대, 라이프스타일 구색 강화, 마켓 프리미엄화 등이 있다.
주류 MD를 강화하면서 위스키 전문샵을 새롭게 선보여 맥캘란, 발렌타인, 발베니 30년 등 고가의 위스키를 판매한다. 250여 종의 국내외 맥주로 구성된 맥주 전문 코너도 있다. 마켓 공간 내 소규모로 선보이던 와인 매장을 확대해 샴페인 및 부르고뉴 카테고리도 대폭 늘렸다.
갤러리아는 주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에도 공을 들였다. 최근 MZ세대들의 선호를 반영해 음식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공간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는 내추럴 와인, 바이닐, 와인 관련 소품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페트가 있다.
이 외에도 최현석 쉐프의 쵸이닷 등 신규 레스토랑간편식(RMR) 상품들을 준비했으며, 고급 차 브랜드 TWG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보이며 기존 매장과 차별화를 꾀했다.